건강한 애완동물에 대한 수요 증가로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 급증
Infinium Global Research는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에 대한 최근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이 심층 분석에서는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에 대한 전 세계 및 지역 시장의 다양한 카테고리와 하위 카테고리를 조사합니다. 긍정적인 영향(동인)과 부정적인 영향(제약)을 포함하여 이 시장에 단기 및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요소를 탐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추세, 미래 성장에 대한 예측, 글로벌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시장의 전반적인 가치(달러 단위)를 포함하여 시장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본 연구에서는 2020년부터 2026년까지 이 시장의 건전한 성장률(CAGR)이 8.70%에 달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시장 세분화
Infinium Global Research 보고서는 전 세계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시장을 여러 주요 부문으로 분류합니다. 이러한 부문은 제품 유형, 대상 애완동물 및 식품이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방식을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합니다.
제품 유형별: 이 부문에서는 건식 및 습식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옵션을 살펴봅니다.
대상 애완동물별: 이 부문은 새, 고양이, 개, 물고기 및 기타 동물을 포함하여 유기농 식품을 소비하는 애완동물의 유형에 중점을 둡니다.
유통 채널별: 이 세그먼트에서는 애완동물 소유자가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애완동물 상점, 온라인 소매업체 및 기타 상점을 포함하여 유기농 식품을 획득하는 방법을 조사합니다.
시장 역학
수요 동인:
애완동물 소유 증가와 애완동물을 가족처럼 대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애완동물 관리 산업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APPA 전국 애완동물 소유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가구의 72%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애완동물의 인간화는 유기농 옵션을 포함한 프리미엄 애완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시장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애완동물 소유자와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제품을 선보이고, 애완동물 건강에 관한 유익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타겟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이 더욱 가속화되었으며, 애완동물 소유자는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에 편리하게 접근하기 위해 점점 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도전과 기회
긍정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은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라벨링을 둘러싼 규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일부 제조업체에는 장애물이 발생합니다. 또한, 기존 옵션에 비해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일부 소비자의 접근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판매 채널은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산업에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객의 증가, 특히 온라인 구매의 편의성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플랫폼이 더욱 정교해짐에 따라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제조업체는 타겟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모피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식품 옵션을 찾는 애완동물 소유자의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보고서 샘플 페이지 받기: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reports/sample-request/80
지역분석
북미: 높은 가처분 소득과 강력한 애완동물 인간화 추세 덕분에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털복숭이 친구들을 망치고 있으며 유기농 식품과 같은 프리미엄 옵션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유럽: 두 번째로 큰 시장 위치를 점유합니다.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성장하는 애완동물 소유 문화가 유럽의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른 성장률이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화 증가, 핵가족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추세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애완동물 주인들은 점점 더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경쟁 구도
마스펫케어(주)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메릭 펫 케어, Inc.
제이푸드
BrightPet 영양 그룹
조류 유기물
Evanger 개 및 고양이 식품 회사
정직한 주방
해리슨의 새 식품
뉴먼스 자신, Inc.
보고서 개요: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reports/global-organic-pet-food-market
미래 전망
앞으로도 유기농 애완동물 사료 시장은 여러 요인에 의해 건전한 성장 궤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완동물 소유가 증가하고 애완동물 인간화 추세가 커지면서 프리미엄 애완동물 사료 옵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것입니다. 영양 개선, 알레르기 감소, 전반적인 웰빙 등 애완동물을 위한 유기농 식품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애완동물 소유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더욱이, 특히 밀레니얼 애완동물 소유자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판매 채널의 편리성과 성장은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제조업체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결론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시장은 애완동물 소유 증가, 애완동물 부모의 건강 인식 증가,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애완동물 소유자는 모피 반려동물을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기 때문에 애완동물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는 프리미엄 식품 옵션에 기꺼이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유기농 애완동물 식품 산업은 애완동물 소유자에게 사랑하는 동반자를 위한 자연스럽고 건강한 선택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성장 추세의 혜택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