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증가로 인해 놀이공원 산업은 2032년까지 1억 298억 9620만 달러, CAGR은 9.17%로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 및 지역 놀이공원 시장의 부문과 하위 부문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은 Infinium Global Research에서 발행한 주제에 대한 최근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전 세계 및 지역 놀이공원 시장에 대한 동인, 제약, 거시적 요인의 단기 및 장기 영향을 강조합니다. 이 연구는 전 세계 놀이공원의 시장 동향, 예측 및 금전적 추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2024년부터 2032년까지 세계 놀이공원 시장은 2023년 593억2670만 달러에서 2032년 1억298억9620만 달러로 연평균 성장률(CAGR) 9.17%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역학
수요 동인:
요즘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재미있게 쓸 여유가 있습니다! 놀이공원은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번의 추가 롤러코스터 타기가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입니다.
특정 테마를 중심으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테마파크가 그 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공원은 마법의 장소를 발견하거나 영화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든 평생의 추억을 만드는 것입니다. 놀이공원은 테마 엔터테인먼트를 향한 추세로 인해 변화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거나 뒤처질 위험이 있습니다. 테마파크는 더 부유한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흥미롭고 매혹적인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회
특별한 경험에 대한 우리의 열망은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앞서 나가기 위해 강력한 숨겨진 무기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협업.
영화 스튜디오와 놀이공원이 협력하여 놀라운 명소를 만든다고 상상해 보세요. 또는 가상 현실 기업이 장난감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집에 가져갈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업계 참가자들은 함께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 처리: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기업은 함께 협력함으로써 자원과 지식을 모아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을 신속하게 채택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으로 생각하여 혁신을 장려하라! 협업은 혁신을 촉진하고 청중을 놀라게 하는 획기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깊은 연결 만들기: 다양한 재능을 하나로 모으는 조직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에서 청중과 연결되는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전
가족과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 모두 놀이공원에서 피난처를 찾지만, 놀이공원을 관리하는 것이 모두 햇빛과 롤러코스터는 아닙니다. 이것은 반대쪽입니다:
거액의 돈 우선, 테마파크를 개장하려면 상당한 재정적 지출이 필요합니다. 땅, 건물, 그리고 그 짜릿한 놀이기구. 각각 비싼 가격표가 있습니다. 테마 이벤트와 최첨단 기술을 포함하면 큰 돈을 말하는 것입니다.
활기차게 유지: 인간은 참신한 경험을 원합니다. 지금 그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은 어쩌면 내일은 어제의 뉴스일지도 모른다. 어려움? 지속적인 혁신. 놀이공원은 손님들의 흥분과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변수 요소: 참신함에 대한 우리의 열정은 저주 일 수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도 끊임없이 변합니다.
샘플 보고서 요청에 대한 더 많은 비즈니스 전략을 얻으려면 @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form/?name=Sample&id=1621
지역 분석
북미는 2022년 304억 5천만 달러의 엄청난 매출과 급속한 성장(7.34% CAGR)을 기록하며 코스터 산업의 확실한 선두주자입니다.
다양성은 삶의 풍미이며, 북미는 스릴 넘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부터 디즈니랜드와 같은 유명한 명소까지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만큼 충분합니다.
혁신은 필수적입니다: 손님들이 좌석의 가장자리에 머물도록 하기 위해, 이 테마 파크는 몰입형 스토리텔링과 최첨단 기술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붐: 여행벌레가 돌아오자 사람들이 놀이공원에 모여들고 있습니다. Disney 및 Universal과 같은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지출 및 참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우리의 북쪽 이웃이 있습니다. 증가 여행 및 임의 소득에 의해 강화, 캐나다의
시장 세분화
탑승 유형별
기계식 놀이기구: 회전목마와 관람차와 같은 이 고전적인 명소는 모든 연령대에 시대를 초월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물놀이: 더위를 이겨내기에 완벽한 이 화려한 놀이기구는 특히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상쾌한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기타 놀이기구: 이 카테고리는 혁신적인 다크 놀이기구부터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과 아드레날린 중독자를 위한 심장이 멎을 듯한 롤러코스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연령 제한별
최대 18세: 놀이공원은 경이로움과 흥분을 불러일으키도록 고안된 연령에 맞는 놀이기구와 경험을 통해 가장 어린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수용합니다.
19~35세: 젊은 성인들은 종종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놀이기구와 몰입형 경험을 추구하므로 많은 공원의 주요 타겟 고객이 됩니다.
36~50세: 이 인구통계는 종종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더 넓은 연령대에 맞는 놀이기구와 명소를 찾습니다.
51 ~ 65 년: 많은 놀이 공원은 노인에게 적합한 경험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놀이기구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테마에 중점을 둡니다.
65년 이상: 놀이공원은 점점 늘어나는 노인 인구를 인식하고 그들이 즐길 수 있는 접근 가능한 경험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수익원별
티켓: 이것이 공원의 놀이기구와 명소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는 주요 수입원입니다.
환대: 현장 호텔과 리조트는 추가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상품화: 기념품과 브랜드 상품을 통해 방문객들은 공원의 일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식음료: 팝콘부터 미식가 식사까지 매점은 놀이공원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기타 수익원: 여기에는 아케이드 게임, 개인 이벤트 대여 또는 VIP 경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쟁적인 풍경
시더 페어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디즈니, 유니버설 스튜디오,Chimelong Group Co., Ltd., Fantawild Holdings Inc., 허쉬 엔터테인먼트 & 리조트,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멀린 엔터테인먼트,씨월드 파크 & 엔터테인먼트,Inc. 및 Parques Reunidos.
전체 보고서 요청: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market-reports/global-amusement-park-market
미래 전망:
놀이공원 산업은 가처분 소득 증가, 혁신적인 명소, 테마 경험에 중점을 두어 스릴 넘치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테마파크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세계적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결론:
높은 비용과 같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놀이공원 시장은 긍정적인 궤도에 있습니다. 공원이 신흥 시장으로 확장하고 기술을 수용함에 따라 전 세계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