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파 소금 산업 예측: 시장은 2030년까지 1억 8,269만 달러에 도달하고 CAGR 5.68%로 성장할 것입니다.

myinfo09 2024. 6. 17. 21:29

Infinium Global Research의 양파 소금 시장 보고서는 다양한 시장 조각(전 세계 및 지역 모두)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경제적 요인과 함께 시장을 성장시키거나 축소시키는 원인을 탐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양파 소금 시장의 현재 추세, 미래 예측 및 실제 달러 가치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세계 양파 소금 시장은 2022년에 1억 97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68%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억 8,26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수요 동인:

양파 소금은 입맛과 바쁜 일정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맛의 조합을 탐색하고 요리의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오늘날의 시간에 쫓기는 요리사들은 양파 소금이 어떻게 신선한 양파를 껍질을 벗기고, 자르고, 튀기는 번거로움을 덜어 주는지 높이 평가합니다. 냉동식품, 스낵, 준비된 소스와 같은 편리한 식품의 증가로 인해 제조업체들이 양파 소금에 의존하여 이러한 제품에 깊이를 더하기 때문에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기회

제품 혁신: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충족하기 위해 시장 참여자들은 최첨단 양파 소금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갖습니다. 여기에는 나트륨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버전, 천연 또는 유기농 대체품, 잘 어울리는 다양한 맛의 조합 등이 포함됩니다.

유통채널 확장: 전문점, 인터넷 리테일 플랫폼, 해외시장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양파소금을 더욱 널리 보급함으로써 업계의 새로운 성장 전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산업이 확장되고 있는 개발도상국에 접근하면 시장 장악력이 더욱 강화될 수도 있습니다.

양파소금이 식품산업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독특한 맛과 편리함을 갈망하고 있으며 양파 소금은 이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자르지 않고도 양파의 풍미를 더해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습니다. 또한 일관된 맛과 긴 유통기한을 제공하여 낭비를 줄입니다. 이는 식품 산업에서 편의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나트륨에 대한 건강 문제라는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는 나트륨 함량이 낮은 대안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밝은 면도 있어요! 테이크아웃 음식 트렌드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양파 소금을 사용하면 집에서 샌드위치, 버거 등에 쉽게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식료품 쇼핑을 통해 양파 소금을 더욱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이 최우선인 만큼 양파소금 시장의 미래는 밝아 보입니다.

이 전략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 요청 @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form/?name=Sample&id=1446

지역분석

북미: 이 지역은 잘 발달된 식품 산업, 높은 가처분 소득, 편의성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양파소금을 충분히 구할 수 없어 짭짤한 요리부터 간식까지 모든 요리에 양파소금을 사용한다.

유럽: 가장 빠르게 재배되는 것은 아니지만 유럽은 양파 소금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소비자가 기존 요리 스타일에 양파 소금을 통합하는 전통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주목해야 할 지역은 바로 이 지역입니다! 급증하는 인구, 성장하는 도시, 편리하고 맛있는 음식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빠른 성장이 예상됩니다. 인구가 많고 식품 산업이 확장되고 있는 중국과 인도가 이 지역의 핵심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재료와 맛이 좋은 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양파소금의 인기를 높이는 또 다른 요인이다.

시장 세분화

형태별: 이 부분에서는 사용 가능한 두 가지 주요 양파 소금 유형을 살펴봅니다.

유기농 양파 소금: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파와 기타 유기농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일반 양파 소금: 표준 양파 소금으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별: 이 세그먼트는 궁극적으로 양파 소금을 사용하는 사람에 중점을 둡니다.

음식 서비스: 여기에는 음식을 준비하고 제공하는 레스토랑, 카페 및 기타 사업체가 포함됩니다.

가구 : 집에서 요리할 때 양파소금을 구매하는 개인 소비자를 말한다.

식품 가공: 이 부문에는 스낵, 수프 또는 조미료와 같은 가공 식품의 성분으로 양파 소금을 사용하는 회사가 포함됩니다.

판매 채널별: 이 세그먼트에서는 양파 소금이 최종 사용자에게 어떻게 도달하는지 조사합니다.

B2C(Business-to-Consumer): 양파 소금이 식료품점이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는 일반적인 소매 판매입니다.

B2B(Business-to-Business): 기업 간 판매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식품 유통업체는 양파 소금을 레스토랑이나 식품 제조업체에 대량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경쟁 구도

맥코믹 앤 컴퍼니, Inc.
바디아 스파이시스, Inc.
라이티스 농산물 시장
우드랜드 푸드
스타라이트 허브 앤 스파이스 컴퍼니
트레이더 조스
크로거(주)
Hoyts 식품 제조 산업 Pty Ltd
레드먼드 라이프
움프레쉬

전체 보고서 요청: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market-reports/global-onion-salt-market

미래 전망:

양파소금의 미래가 맛있어 보이네요! 나트륨 함량에 대한 우려도 있지만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간편하고 이동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집에서 만든 식사부터 레스토랑 요리까지 모든 음식의 맛을 향상시키는 양파 소금의 다양성에 힘입은 것입니다. 온라인 식료품 쇼핑과 즉석 식품 옵션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양파 소금은 편의성과 맛을 모두 추구하는 바쁜 소비자에게 주방 필수품으로 남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양파 소금은 단순히 양파 맛을 더하는 편리한 방법 그 이상입니다. 이는 우리의 바쁜 삶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입맛을 반영합니다. 적응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양파 소금 시장은 앞으로도 우리의 요리 경험에 계속해서 즐거움을 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