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인피니엄글로벌리서치
Infinium Global Research의 최근 보고서는 올리브 오일 시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전 세계 및 개별 지역 내 다양한 세그먼트와 하위 세그먼트를 분석합니다. 시장 동인, 제한 사항, 심지어 경제 지표와 같은 요인의 단기 및 장기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올리브 오일 시장의 추세, 예측 및 전체 시장 가치에 대한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합니다.
최신 연구 보고서 샘플@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reports/sample-request/42619를 요청하세요.
올리브에서 추출한 올리브 오일은 올레산, 팔미트산, 리놀레산과 같은 건강 증진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요리에서 가장 좋아할 뿐만 아니라 영양 공급원이기도 한 이 다용도 오일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 프로필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 비타민 D 및 K, 그리고 풍부한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리에서의 역할 외에도 올리브 오일은 수분 공급 및 각질 제거 특성으로 인해 스킨케어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앞으로 올리브 오일 시장은 영양이 풍부한 오일을 우리 식단에 포함시키는 추세가 커지면서 번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증가는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예상 동인입니다. 또한, 장인이 직접 만든 생유, 냉압착 식용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업계가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올리브 오일 시장에 어려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건강상의 이점을 지닌 저렴한 대체품을 쉽게 구할 수 있으면 성장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코코넛유 등은 올리브유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올리브유 가격의 변동으로 인해 시장 확장이 더욱 둔화될 수 있습니다.
유럽은 광범위한 올리브 나무 재배 및 생산으로 인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과 같은 국가는 올리브 오일의 주요 생산국이자 수출국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올리브 오일을 공급합니다. 유럽의 식품 제조 부문에서는 기능성 식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올리브 오일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주로 소비자의 바쁜 생활 방식과 생활 습관병을 퇴치하기 위한 건강한 오일에 대한 욕구에 의해 주도됩니다.
더 많은 방문을 원하시면: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reports/global-olive-oil-market
올리브 오일 소비의 건강상의 이점을 강조하는 연구는 지역 개발을 크게 가속화했습니다. 더욱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의 기능 식품 및 제약 산업에서 올리브 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Infinium Global Research 보고서는 유형과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올리브 오일 시장을 분류합니다. 세그먼트 유형은 버진 오일, 정제/순수 오일, 람판테 오일 및 포마스 오일과 같은 기타 카테고리로 더 세분화됩니다. 최종 사용자의 경우 시장은 가정/소매, 식품 서비스/호텔, 레스토랑, 카페(HoReCa), 식품 제조 부문을 대상으로 합니다.
시장 역학:
더 건강한 지방: 사람들은 단일불포화지방(MUFA)과 오메가-3가 심장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미치는 이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두 가지 모두의 훌륭한 공급원이므로 인기 있는 선택이 됩니다.
요리 열풍: 민족 지중해 음식이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그리스, 스페인의 요리에는 모두 올리브 오일이 눈에 띄게 사용됩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여행하고 더 모험심이 많아지면서 올리브 오일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 프로필
카길, 법인
데올레오, S.A.
델 몬테 푸드, Inc
갈로 월드와이드
보르헤스 인터내셔널 그룹
아베니다 라파엘 이바라
소베나 그룹
Tucan 올리브 오일 회사 LTD
도메니코 만카 S.P.A.
폼페이안 주식회사
문의하기:
Infinium 글로벌 리서치 LLP
몹: +91 9923950043
이메일: info@infiniumglobalresea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