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인피니엄글로벌리서치
Infinium Global Research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는 전 세계 식이보충제 시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이를 다양한 부문과 하위 부문으로 세분화합니다. 분석에서는 현재 시장 환경뿐만 아니라 지역 및 글로벌 규모에 대한 단기 및 장기 요인의 영향도 탐구합니다. 이 종합 보고서는 시장 동향을 자세히 설명하고, 미래 성장을 예측하며, 글로벌 건강 보조 식품 시장에 달러 가치를 할당합니다.
최신 연구 보고서 샘플@https://tinyurl.com/28v8cmgn을 요청하세요
시장 통찰에 따르면 2022년 1,650억 달러 규모였던 전 세계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2030년까지 2,800억 달러라는 엄청난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7%에 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식이 보충제는 혈압, 류마티스 질환, 편두통, 관절염 치료를 돕는 동시에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의료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건강을 유지하고 의료비를 최소화하기 위한 예방 조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식품의 소비가 증가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몇 가지 주요 동인을 식별합니다.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질병의 사후 치료가 아닌 질병 예방에 초점을 맞춘 적극적인 건강 접근 방식인 예방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것입니다. 또한, 소화기 문제를 겪고 있는 인구 증가, 베이비붐 세대의 고령화, 생활습관병에 대한 인식 제고,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 인구의 전반적인 증가 등이 모두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성장으로 가는 길에는 장애물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엄격한 정부 규제와 보충제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 부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더욱이, 승인되지 않은 식이보충제가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 혼란과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연구 개발 자금의 증가, 전자 상거래 부문의 급성장, 체중 관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서 유망한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미디어 채널은 영양가 있는 식품과 식이보충제를 홍보하여 예방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소비자 수요를 더욱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방문을 알고 싶다면: https://tinyurl.com/272q5jp4
지리적으로 북미는 전 세계 건강보조식품 시장 내 수익 창출 측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유럽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해당 지역에서 식이보충제와 예방 건강 관리의 가치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인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적극적인 개인 건강 관리 관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중동 역시 진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힘입어 향후 몇 년간 상당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Infinium Global Research 보고서는 제품 유형 및 유통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부문을 조사합니다. 제품 유형에는 비타민, 식물(식물 기반 보충제), 미네랄, 단백질 및 아미노산, 섬유질 및 특수 탄수화물, 오메가 지방산 및 기타 특수 카테고리가 포함됩니다. 유통 채널에는 약국 및 약국,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소매업체 및 기타 매장이 포함됩니다.
시장 역학:
성장 동인: 유기물에 대한 강조 증가
엄격한 규정과 인증을 통해 유기농 제품의 안전성, 정품성, 품질이 보장됩니다.
소비자들은 엄격한 테스트와 표준 준수로 인해 유기농 제품을 신뢰합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기농업에 대한 정부 지원은 유기농 보충제의 가용성과 다양성을 높입니다.
예: Jollywell의 새로운 식물성 청정 건강보조식품 출시.
시장 제약: 규제 장애물
라벨링 및 규제 요건은 소비자에게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보장합니다.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하고 마케팅 옵션을 제한하려면 과학적 증거가 필요합니다.
우수제조관리기준(GMP)은 소규모 기업에게는 어려운 제품 품질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부작용을 보고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며 조사가 강화될 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을 탐색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여러 프레임워크를 준수하면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가 더 복잡해집니다.
시장 기회: 급성장하는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기업은 실제 매장이나 지역 네트워크 없이도 다양한 지역의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은 연중무휴 24시간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시장 주요 플레이어:
암웨이 주식회사
애보트
바이엘 AG
자연의 현상금
뉴스킨엔터프라이즈
허벌라이프 인터내셔널 오브 아메리카, Inc.
ADM
글랜비아 PLC
미국 건강
네이처스 선샤인 프로덕츠, Inc.
문의하기:
Infinium 글로벌 리서치 LLP
몹: +91 9923950043
이메일: info@infiniumglobalresea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