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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fted Perfection: 유명한 프리미엄 초콜릿 생산자가 한정판 컬렉션을 발표합니다.

myinfo09 2024. 5. 29. 20:30

By- 인피니엄글로벌리서치

Infinium Global Research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서는 프리미엄 초콜릿의 세계를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분석할 뿐만 아니라 지역 세그먼트와 하위 세그먼트로 세분화합니다. 보고서는 더 나아가 단기 및 장기적으로 이 시장에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탐구합니다. 또한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 동향에 대한 포괄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예측 및 달러 가치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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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은 2022년 813억 4천만 달러로 상당한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매년 9.45%의 건전한 성장률을 보이며 2030년까지 거의 두 배인 1,853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찰된 성장은 요인들의 합류로 인한 것입니다. 첫째, 프리미엄 초콜릿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땅콩 버터, 캐러멜, 심지어 에스프레소와 같은 초콜릿이 제공하는 독특한 맛과 우수한 성분에 매력을 느낍니다. 또한, 대기업들은 이러한 초콜릿을 고급 선물용으로 전략적으로 마케팅하고 있어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을 발전시키는 몇 가지 추세를 강조합니다. 주요 추세 중 하나는 고급 초콜릿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최고급 코코아 콩으로 만든 초콜릿의 맛, 고품질 코코아 가루가 들어간 다크 초콜릿에 대한 수요 급증, 젊은층 사이에서 탈지 밀크 초콜릿에 대한 관심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추세를 인식한 주요 업체들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프리미엄 초콜릿 옵션을 개발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초콜릿은 일반 초콜릿에 비해 높은 가격이 제약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보고서는 인정했다. 높은 가격은 쇼핑객들이 지갑을 살펴보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맛의 도입은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독특한 맛 경험을 추구함에 따라, 독특한 맛 프로파일로 혁신을 이루는 제조업체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시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의 4개 지역으로 분류합니다. 현재 유럽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스위스, 벨기에, 프랑스 등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프리미엄 초콜릿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탐닉하는 이 지역의 길고 풍부한 전통에 기인합니다. 또한 유럽인들은 고품질 초콜릿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관광 산업에 대한 문화적 인식이 강합니다.

보고서는 앞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 같은 국가에서는 가처분 소득 증가, 소비자 선호도 변화, 프리미엄 초콜릿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해 프리미엄 초콜릿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인식한 국제 브랜드들은 성장하는 시장을 활용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이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품 유형 및 유통 채널: 현황 살펴보기

마지막으로, 보고서는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 유형과 유통 채널을 조사합니다. 제품 측면에서는 시장이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밀크 초콜릿으로 구분됩니다. 유통채널에 있어서 대형마트/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업체 및 기타 채널은 모두 프리미엄 초콜릿을 소비자의 손에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 보고서는 시장을 다양한 범주로 분류합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에는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밀크 초콜릿 등 초콜릿 자체의 종류와 초콜릿 판매 방식이 포함됩니다. 판매 채널의 예로는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업체 및 기타 상점이 있습니다.

시장 역학:

 

성장 동인:

혁신: 프리미엄 초콜릿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창의성의 물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소싱: 소비자는 초콜릿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독특한 재료: 특이한 맛의 조합과 함유물이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라이프스타일 중심 옵션: 식이 요법과 선호도에 맞는 초콜릿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 수요 증가: 더 많은 회사가 프리미엄 초콜릿 분야에 진출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새롭고 흥미로운 옵션을 탐색하고 싶어합니다.
해외 매출 증가: 고급 초콜릿이 기대되는 공항 매장에서 수요가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초콜릿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제:

코코아 공급: 글로벌 코코아 공급 감소로 인해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초콜릿 가격이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한된 시장 도달 범위: 높은 가격과 건강 동향으로 인해 프리미엄 초콜릿 소비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은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와 같은 지역에서는 판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리적 다양성: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는 고급 코코아에 대한 수요가 높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여전히 일반 콩과 낮은 품질의 콩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회:

프리미엄 코코아 시장: 단일 원산지 및 지속가능성 인증을 받은 코코아의 사용은 시장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구축: 제조업체는 럭셔리 라인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더 높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역적 초점: 기업은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특정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정 지역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시장 주요 플레이어:

페레로
기분 좋게 눕다
일디즈 홀딩
화성, 법인
레이크 챔플레인 초콜릿
몬델리즈 인터내셔널 Inc
세모이 쇼콜라티에 SA
피에르 마르콜리니 그룹
허쉬 컴퍼니
Chocoladefabriken Lindt & Sprüngli AG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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