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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고 설탕 함량이 낮은 옵션의 도입으로 맛을 낸 요구르트 시장 성장이 가속화됩니다.

myinfo09 2024. 5. 29. 20:25

By- 인피니엄글로벌리서치

Infinium Global Research의 새로운 보고서는 다양한 부문과 지역을 분석하여 향미 요구르트 시장을 심층 분석합니다. 보다 광범위한 경제 동향과 함께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방해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보고서는 2021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이 6.4% 증가해 추정 가치가 54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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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동인 중 하나는 맛이 첨가된 요구르트를 포함한 식료품에 대한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당일 배송, 특별 할인 등의 기능을 갖춘 온라인 소매업체의 편리함에 매력을 느낍니다. 이러한 추세는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개발도상국에서 특히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추세는 식물성 요구르트의 증가입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유제품에 대한 대안을 찾고 있으며 식물성 요구르트는 종종 낮은 칼로리, 포화 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자랑합니다. 또한 단백질과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 될 수 있으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더 적습니다. 따라서 유당 불내증,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완전 채식 또는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됩니다. 또한 일부 소비자는 식물성 요구르트의 맛과 질감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시장 역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당 불내증은 유제품 섭취 후 복부 팽만감 및 가스와 같은 증상을 경험하는 사람들과 함께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유당 불내증과 유제품 알레르기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더 건강한 식생활로의 전환은 유제품 기반 맛 요구르트의 판매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유당이 없는 요구르트가 대체품이 될 수 있지만 때로는 일반적으로 더 건강한 옵션으로 간주되어 잠재적으로 전체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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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는 얼리 어답터부터 후발 기업까지 시장 수명주기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제공하고 다양한 지역의 구매 기준과 가격 민감도를 분석합니다. 유럽은 현재 높은 가처분 소득과 건강 의식에 힘입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강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주요 국제 브랜드의 진입으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보고서는 맛이 나는 요구르트 시장을 맛, 유형,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방법 등 여러 주요 범주로 분류합니다. 맛 측면에서 보면 시장에는 딸기, 바닐라, 복숭아, 블루베리 등과 같은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유형에 있어서 요구르트는 일반, 저지방, 유기농, 유제품이 없는 옵션으로 분류됩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요구르트를 구매하는 채널은 슈퍼마켓/대형마트, 편의점,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타 매장으로 구분됩니다.

시장 주요 플레이어:

다논 S.A.
네슬레 S.A.
초바니 LLC
제너럴 밀스, Inc.
알라 푸드 암바
Unternehmensgruppe Theo Müller S.e.c.s.
페이지 인터내셔널 S.A.
스토니필드팜(주)
에미 그룹
캐벗 크리머리 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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